HOME | ONLINE | CONTACT US
You can enjoy beautiful sunrise
and nightscape at sky garden
every day
Telephone counseling inquiry
 +82.51.744.9500
 +82.10.8491.9500
homehome > Community> Notice & Event

Notice & Event


중앙일보 - 부산 게스트하우스, 호텔식 시설로 관광객 마음 잡아
Writer : 관리자 Date : 2012-04-09 01:05:11 Count : 1527
File :

부산 게스트하우스, 호텔식 시설로 관광객 마음 잡아

[브랜드뉴스] 입력 2012.03.23 10:57

스토리게스트하우스, 다양한 호실 및 편의 서비스로 인기


최근 한류열풍이 더욱 거세짐에 따라 외국인 관광객들의 방문이 늘고 있다. 이에 따라 여행객들의 숙박을 저렴하게 해결해주는 ‘게스트하우스’도 발전하는 모습이다. 기업 형태의 게스트하우스가 있는가 하면, 자신이 사는 집의 빈방을 빌려주는 B&B(Bed&Breakfast, 숙박과 아침식사를 제공하는 소규모 숙박시설)형태의 사업자들도 보인다.

한류 초기 주를 이루던 일본인 관광객에서 시작해 최근 태국이나 중국 등 다른 아시아권 한류 팬들이 몰려들기 시작하면서 중저가형 숙박시설인 게스트하우스의 인기가 급증하고 있다.

제주도관광공사의 설문에 따르면 외국인 관광객의 23.6%가 게스트하우스를 이용하는 것으로 나타나 고급호텔이나 리조트를 제치고 숙박시설 2위로 꼽혔다. 아름다운 자연경관으로 우리나라 대표 관광지로 자리잡은 부산 또한 예외는 아니다. 부산의 게스트하우스는 해외 관광객뿐 아니라 야구 경기를 보러 오거나 해운대를 찾는 국내 관광객들에게도 사랑을 받고 있다.

그 중 해운대에 위치한 스토리게스트하우스는 게스트하우스의 저렴한 숙박요금을 유지하면서 호텔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총 140명을 수용할 수 있는 스토리게스트하우스는 무료 조식 서비스는 물론 주방, 세탁실, 휴식공간, 사우나실, 파우더룸, 컴퓨터실 등 다양한 편의 시설이 구비돼 있다. 또 2인실, 4인실, 8인실, 침대룸, 온돌방 등 다양한 호실을 갖춰 혼자 여행 온 사람은 물론 커플여행, 가족여행 등 단체여행객이 이용하기에도 손색이 없다.

이 외에도 5분 거리에 해운대 해수욕장이 위치해 있고 누리마루 APEC 하우스, 달맞이고개, 신세계센텀시티 등도 가까워 관광 및 쇼핑을 가기에 적합하다. 스토리게스트하우스와 제휴를 맺은 부산 아쿠아리움, 메가박스 해운대, 코베아 크루즈 등의 업체에서 다양한 혜택은 덤이다.

무엇보다 가장 큰 매력은 낭만의 도시 부산에서 낯설지만 같은 목적을 가지고 온 여행객들과 다양한 정보를 나누고 소통할 수 있다는 점이다. 스토리게스트하우스에서 만난 낯선 여행자들과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은 여행의 매력을 한층 더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스토리게스트하우스의 객실 및 시설과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예약문의는 홈페이지(www.storyguesthouse.com)나 문의전화(051-744-9500)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